간을 위한 상쾌환 효능과 가격, 직접리뷰 복용법 까지

Posted by Mr.GhoZzang
2020. 1. 4. 23:52 건강식품 효능



안녕하세요! BaBy first & Health입니다.

오늘은 제가 지인들에게 강력 추천하고 있는 

쾌환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처음 접하기 전에 이런 걸 왜 먹냐며 무시하곤 했는데..

지금은 술자리에서 물 같은 존재를 맡고 있네요.

상쾌환의 효능과 복용법, 제가 먹는리뷰?!에 대해

지금 알아보시죠!



상쾌환 효능 어떤 성분이?



다른 브랜드도 마찬가지고 

숙취해소하면 생각나는 것이 효모 추출물이죠! 

상쾌화의 가장 핵심적인 성분이기도 하고 

효모 추출물 안에는 

비타민, 단백질, 글루타티온, 미네랄 성분이 

균형 있게 분포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과도한 음주를 하시면 

앞서 말한 4가지 균형이 깨지기 때문에

 복용 후 효과는 확실히 볼 수 있겠죠? 

이것 이외에 

헛개나무 열매, 칡꽃, 창출, 산사나무 열매, 

감귤 껍질, 비타민C 등이 들어있어요.



직접 리뷰 상쾌환 복용법


상쾌환의 종류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환의 형태



상쾌환에서 권장하는 섭취방법에는 

음주 30분 전 물과 함께 먹고 

음주 후에 하나 더 복용하면 좋다고 하네요~ 


스틱의 형태






스틱은 물 없이 바로 드실 수 있고 

맛도 망고 맛으로 부담 없이 복용할 수 있어요.



저는 주로 환을 복용하는데 

음주 30분 전이라는 조건을 음주할 때마다 

계산해서 복용할 수도 없고 해서

 술집에 들어와 앉았을 때 바로 복용해도 

효과가 30분 전 먹었을 때와 차이가 없어요!

그리고 만약 자신의 음주량을 과도하게 초과해서 

내일 진짜 속 쓰려 죽을 것 같다고 생각되시면

 무조건 무조건 하나 더 드시고 

집 들어가셔서 주무시길 바랍니다. 

제가 숙취가 진짜 심한 편인데 

주량을 오버해서 먹고 난 뒤에 

하나 더 복용하고 나서

 다음 날 거짓말 안치고 숙취가 없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상쾌환 파는 직원 아닙니다!!



상쾌환 가격


편의점에 2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보통 2+1으로 행사를 하고 있어서 

오늘 좀 달려야겠다고 생각되시면 

5800원으로 3개를 가져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만약에 상쾌환을 준비하지 못한 경우라면 

편의점에서 사야 하지만 

미리 준비한다면

 더 괜찮은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에 10포에 

12000원에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가격적인 면이나 양적인 면에서는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됩니다. 

술자리를 자주 가지시는 분이라면 

인터넷 구매를 적극 추천합니다.



마법의 숙취해소 상쾌환대해 좀 도움이 되셨나요?

아무리 좋은 숙취해소가 있더라도 

여러분은 건강을 위해 과도한 음주는 자제하세요!

물론 저는 음주를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